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뺑소니 사고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김호중 방법 알아보기

부동산,경제

by 건강을알려주는사람 2024. 6. 15. 23:0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뺑소니 사고에 대한 대처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최근 가수 김호중(33) 씨가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를 받다가 피해자와 합의한 소식이 전해졌어요.

이 사건을 통해 뺑소니 사고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5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호중 씨 측은 지난 13일 택시 운전기사 A 씨와 합의를 마쳤다고 해요.

사고 한 달 만에 처음으로 연락이 닿아서, 만난 지 하루 만에 서로 합의서에 도장을 찍었다고 합니다.

A 씨는 현재 통원 치료를 받고 있으며 택시는 아직 수리 중이라고 하네요.

 

 

인터뷰에서 A 씨는 "지금은 쉬고 싶다. 당장 운전대를 잡을 엄두가 안 난다"고 말했어요.

사고는 순식간에 일어났고, 합의는 기약 없이 미루어졌다고 해요.

A 씨는 사고부터 합의까지의 과정을 디스패치에 전했는데요, "갑자기 택시 위로 차가 올라왔다.

 

나 혼자 112에 신고하고 조사를 받았다. 뉴스를 보고 김호중인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보험처리를 해야 하는데 경찰이 전화번호도 알려주지 않았다"며 경찰의 피해자 대응에 불만도 제기했어요.

 

결국 A 씨는 개인보험으로 자차 수리를 맡겼고, 병원 검사도 개인 돈으로 처리했다고 해요. "사고를 당했는데 보험사 지원을 받지 못했다. 혼자 사고를 처리하며 한 달을 보냈다"고 말했어요.

이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초기 진단으로는 전치 2주가 나왔지만 몸이 점점 안 좋아져서 피해 상태가 확정이 안 됐고,

김 씨도 수사 중이었다"고 해명했습니다.

 

 

양측의 합의는 검찰 수사 단계에서 연락이 닿으면서 이뤄졌다고 해요. A 씨는 "검찰 조사에서 김호중 측 의사를 전달받았다. 지난 12일에 연락이 닿았고, 다음날 사과를 받고 합의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합의는 양형에 유리하게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달 31일 김호중과 소속사 관계자들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어요. 김호중은 이날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서울구치소로 이감돼 독방에 수감 중이라고 합니다.

이 사건을 통해 알 수 있는 뺑소니 사고 대처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신속한 신고: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112에 신고하고, 현장 사진을 찍어 증거를 남기세요.
  2. 피해자 보호: 피해자가 다쳤다면, 응급처치를 하거나 119에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세요.
  3. 보험사와 연락: 보험사에 사고를 알리고, 필요한 절차를 진행하세요. 경찰의 연락처를 요구해 가해자와의 연락을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4. 합의 및 법적 대응: 합의가 필요하다면, 법적 절차를 통해 합의를 진행하세요. 변호사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이렇게 뺑소니 사고 대처법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안전운전하시고, 만약 사고가 발생했을 때 침착하게 대응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유익한 정보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