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서식품 카누 팝업 행사 후기 ☕️

사회이슈

by 알찬지식을알려주는사람 2024. 10. 22. 22:00

본문

반응형

지난 주말, 동서식품의 '스위치 투 카누' 팝업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도착한 시간은 오전 10시 40분이었고, 예상과는 달리 약 1시간 2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팝업 부스는 소수의 사람만 입장시키는 방식이라 웨이팅이 발생했지만, 그만큼 퀄리티 높은 체험을 제공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 캡슐을 가져오면 VIP 티켓을 준다! 🎟

이번 행사 주제는 **'스위치 투 카누'**로, 기존 캡슐을 카누 캡슐로 교체하자는 취지였습니다. 다 먹은 캡슐 쓰레기를 가져가면 VIP 티켓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미리 준비한 덕에 저희 부부도 VIP 티켓을 받았습니다. 이 VIP 티켓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었습니다.

2. 다양한 체험과 선물 🎁

체험 순서는 간단했습니다:

  • 기존 캡슐과 헤어지고 싶은 이유를 고르고 코인 2개 받기
  • 카누 호환 캡슐을 선택하고, 자판기에서 캡슐 뽑기
  • 골드 코인을 사용해 시음

마지막으로 직원분께서 카누 마일드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160스틱, 호환 캡슐,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웰컴팩, 오레오, 캡슐 보관함 등 고가의 선물을 챙겨주셨습니다. 선물 가치는 약 5만~6만 원에 달하는데요, 꽤나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았습니다.

3. 동서식품의 마케팅 전략 📊

동서식품의 마케팅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에게 개인 맞춤형 체험을 제공하면서도, 카누 캡슐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는 방식이 인상적이었어요. 대기 시간이 발생했음에도, 참여한 사람들 모두 만족스러운 표정이었습니다.


💡 카누 팝업 행사 참여하기

동서식품이 앞으로 해외 시장으로 진출하여 더욱 발전하길 기대해봅니다. 팝업 행사의 성공적인 운영을 보니,

글로벌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될 때까지 해봅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