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이치앤비디자인 2차 전지 테마주 7.7%수익 관심종목 리뷰

주식 종목 분석(관심종목)

by 건강을알려주는사람 2024. 3. 11. 22:5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요즘 바빠서 글 작성할 시간이 적었네요 ㅠㅠ..

 

 

6일 매매했던 에이치앤비디자인 들여다 보겠습니다 ~ :)

 

 

5일 -27% 하락 마감.

아무래도 하락의 원인이 합병지연이겠네요

뭐 다른 이유도 많겠지만요..

 

큰 이유 없이 갑자기 -27%를 뺐기에 다음날 조금이라도 반등을 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관종에 넣어두었습니다~

 

 

2차전지 관련주이기도 하구요.. 5일 거래량은 매수세가 더 많기도 했죠.. ㅎㅎ..
한번은 쏴줄거라 생각하여   6일 시가 진입 고가 18% 까지 갔지만 전 7% 수익만 보고 나왔네요~~~

 

 

 

 

 

7~11일은 금양, 스튜디오삼익, 이엠넷  3종목이 크게 쳐주진 않아서 짧게 먹게 되었네용~~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