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강인과 두산 재벌 5세의 열애설, 과연 진실은? 디스패치가 포착한 파리 데이트 현장(두산밥캣, 박상효)

사회이슈

by 건강을알려주는사람 2024. 9. 9. 20:00

본문

반응형

 

최근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중에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또 다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과 두산그룹 재벌 5세 박상효의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직 양측 모두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에서, 이강인과 박상효가 파리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디스패치의 보도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산 재벌 5세 박상효, 그녀는 누구?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강인이 사랑에 빠진 상대는 두산가의 재벌 5세 박상효입니다. 박상효는 1999년생으로 올해 25살, 이강인보다 2살 많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 박진원으로, 두산그룹의 핵심 계열사 중 하나인 두산밥캣을 이끌고 있죠.


파리에서 시작된 로맨스?

이강인과 박상효는 이강인의 친누나를 통해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강인의 누나가 파리 한인 모임에서 박상효와 인연을 맺었고, 이후 PSG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두 사람은 가까워졌다는 것이 디스패치의 주장입니다. 디스패치가 포착한 파리 시에나 레스토랑에서의 데이트 장면이 특히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강인이 박상효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에 불이 붙었습니다.


한국에서도 함께했던 순간들

디스패치는 지난 6월 잠실 야구장에서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을 포착했다고 전했습니다. 이강인은 두산 유니폼을, 박상효는 원정 유니폼을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날 이강인의 친누나도 함께 했으며, 이때 동행했던 미모의 여성이 박상효로 밝혀졌습니다. 대중들은 이들의 모습에 자연스레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특히 박상효의 미모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된 흔적들

이강인과 가까운 친구들인 파블로 고살베스세사르 바나클로이가 박상효를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끕니다. 이강인과 절친한 인물들이 박상효와도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이들이 이미 공식 커플로 인정받고 있다는 증거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열애설의 진실은?

아직까지 이강인과 박상효 측 모두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태이지만, 디스패치의 보도가 나온 후 많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의 관계에 관심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강인의 소속사가 어떻게 대응할지 주목되는 가운데, 이강인이 앞으로도 좋은 활약을 이어가며 열애설이 그의 멘탈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를 바라는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