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양지 느낌의 서울 근교 대형카페, 용인 "그린웨일" 아기랑 가족데이트

여행

by 건강을알려주는사람 2024. 6. 17. 10: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용인의 대형카페 "그린웨일"을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정말 멋진 카페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 영업시간 및 위치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3-45

 

 

 

 


그린웨일의 매력 포인트

그린웨일은 정말 크고 멋진 대형카페에요!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이곳은 1층, 2층,

그리고 야외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조명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들이 눈을 사로잡네요~~

 

 

 

 

 

특히 2층은 노키즈존으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인테리어는 2층이 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에요.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들 🍰☕

여기서 꼭 먹어봐야 할 디저트와 음료들을 소개할게요!

  • 디저트:
    • 초당옥수수페스츄리 🌽
    • 몽블랑 🎂
    • 애플파이 🍏
    • 베이컨감자페스츄리 🥓
    • 스콘
    • 파운드케익

 

 

  • 음료:
    • 시그니처 인절미라떼
    • 패션후르츠애플티
    • 브라운아인슈페너 ☕

 

 

 

1인 1음료는 필수이고, 디카페인은 +1000원 추가돼요.

샌드위치와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주차 정보 🚗

주차는 카페 바로 앞에 있는 1주차장과 조금 더 가면 있는 2주차장이 있어요. 우리는 운 좋게도 1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야외 공간의 매력 🌴

그린웨일의 야외 공간은 진짜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나요. 그런데 제가 갔을 때는 바람이 많이 불고 해가 쨍쨍해서 밖에 있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래서 창가 자리에 앉았는데 정말 좋았답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계속 들어오는 모습을 보니 이곳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참고로 강풍 시에는 파라솔 사용이 어렵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그린웨일 카페 방문기였습니다! 여러분도 경기도 용인에 오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정말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마지막은 귀여워죽겠는 딸이랑 한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