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 - 권성준 셰프의 이탈리안 전통 파스타 맛집 후기

건강을알려주는사람 2024. 10. 3. 1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가장 핫한 셰프 중 한 분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를 다녀왔어요!

과거에는 연남동에 위치했지만 지금은 용산구로 옮겨 핫플레이스가 되었답니다.

방문 후기와 함께 맛있었던 파스타 메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 레스토랑 정보 & 분위기

  • 위치: 서울 용산구 원효로83길 7-2 1층
  • 영업시간: 화~토 17:00 - 22:00 / 일요일, 월요일 휴무
  • 예약: 방문 전 미리 예약은 필수! 자리가 바 좌석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예약이 없으면 웨이팅이 생길 수 있어요.

✉️ 메뉴판 & 주문한 메뉴

메뉴판이 마치 손편지 같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인상적이었어요. 이전에는 단품 메뉴로만 제공되었지만, 최근에는 코스 메뉴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다음에는 코스로 다시 방문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 와인 페어링

셰프님의 추천으로 화이트 와인을 선택했어요. 화이트 와인이 음식과 정말 잘 어울려 이탈리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레드 와인보다 화이트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만족하실 것 같아요!

🥖 식전 빵

  • 포카치아 & 올리브 오일: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 제공되는 포카치아 빵과 함께 이탈리아산 올리브 오일 3종이 나왔어요. 부드러운 포카치아와 향긋한 올리브 오일이 전채로 충분했답니다.

🍝 주문한 파스타 & 디저트 메뉴

  1. 파파르델레 & 제노바식 라구 (26,000원)
    • 넓고 얇은 파파르델레 면라구 소스와 푸짐한 고기가 곁들여진 메뉴입니다. 면이 부드럽고 소스가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직접 뽑은 생면이어서 그런지 면의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2. 소렌토식 토마토 뇨끼 & 프로볼로네 (27,000원)
    • 뇨끼 애호가라면 꼭 드셔보셔야 하는 메뉴예요. 쫀득한 뇨끼 식감과 함께 진한 토마토 소스, 프로볼로네 치즈가 풍미를 더해줍니다. 상큼한 바질이 올려져 있어 향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어요.
  3. 봉골레 & 수제 건면 먹물 스파게티 (24,000원)
    • 먹물로 만든 봉골레 스파게티라는 점이 독특했습니다. 면 자체에서 먹물의 풍미가 느껴졌고, 위에 뿌려진 후레이크가 씹을 때 식감을 살려줘서 한 입 한 입 즐거웠던 메뉴였어요.
  4. 지티 까르보나라 & 레몬 (23,000원)
    • 일반적인 크림 까르보나라와 달리 계란 노른자를 사용한 전통 이탈리안 까르보나라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상큼한 레몬 향이 더해져 입안에서 감칠맛이 가득했어요.
  5. 밤 티라미수 (10,000원)
    • 디저트는 단 하나, 바로 밤 티라미수였어요. 밤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만큼 밤 맛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느껴졌어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느낌이 최고였답니다.


🏆 총평 & 소감

셰프님의 생면 뽑는 과정을 눈앞에서 직접 볼 수 있어 더욱 특별했던 경험이었어요. 파스타와 뇨끼의 쫀득쫀득한 식감풍부한 소스 맛이 정말 일품이었고, 와인과의 페어링도 완벽했습니다. 실제로 이탈리아의 현지 파스타를 맛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곳이었어요.

이탈리아 파스타와 와인 페어링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로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